글로벌대학원 글로벌경영학과는 글로벌 환경에서 기업경영을 연구하는 경영학전공과 예술경영학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후 연구와 강의를 목표로 하는 경영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석사학위 과정 프로그램이다.
과목명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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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운영관리(Study on Production and Operation Management)(e-Business) |
공통이수과목 |
비즈니스 한국문화의 이해(Understanding of Korean Business Culture)(Global Business) |
공통이수과목 |
비즈니스 한국어(Business Korean Language)(Statistics for Business) |
공통이수과목 |
마케팅관리연구(Study on Marketing Management)(International Trade & Investment) |
공통이수과목 |
온라인 비즈니스(On-line Business)(Marketing Management) |
공통이수과목 |
통계이론 및 실습(Statistical Theory and Practice)(Human Resource Management) |
공통이수과목 |
재무관리연구(Study on Corporate Finance)(Consumer Behavior) |
경영학전공과목 |
창업경영론연구(Study on Venture Business)(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
경영학전공과목 |
금융투자론(Financial Investments)(Marketing Channel Management) |
경영학전공과목 |
인사조직연구(Study on Human Resource and Organization)(Business Environment) |
경영학전공과목 |
문화예술비즈니스(Business of Art and Culture)(Research Methodology) |
예술경영학전공과목 |
예술경영학개론(Introduction to Art Management)(Advanced Management Accounting) |
예술경영학전공과목 |
콘텐츠 프로젝트 매니지먼트(Contents Project Management) |
예술경영학전공과목 |
공연예술 프로덕션 매니지먼트(Management of performing Art Management) |
예술경영학전공과목 |
교수명 | 전공 | 연구실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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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 |
국어교육 |
비전관 710호 | liying@anyang.ac.kr |
방충정 |
재무 |
대신관 403호 | fzz123760@anyang.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