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관광경영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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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사항

  • 조회수 260
  • 작성자 관광경영학과
  • 작성일 2024.02.23

안녕하세요. 관광경영학과 조교입니다.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올라온 <2024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사항>을 다시 한번 공유해드립니다.

아래 내용 및 첨부파일을 확인하신 후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라며,

추후 1학년 단톡방을 별도로 개설하여 공지사항을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확인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운영 안내

(문의사항 발생시 조교 개인 카톡으로는 문의받지 않으니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전화이기 때문에 한번에 연락이 몰려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방학중 유연근무 09:30~15:30)

-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031-463-1344



신입생 수강 신청 안내 사항



1. 일정 확인

수강 신청·취소·정정은 수강 신청 사이트(https://sugang.anyang.ac.kr)에서 가능하며 수강 신청 절차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임을 유의하기 바랍니다.



구분

일자

시간

대 상

비 고

장바구니

2월 26일(월)

10:00~12:00

1학년


수강 신청

2월 26일(월)

14:00~16:00

1학년


1차 정정

2월 28일(수) 10:00~15:00

전 학년

몰입학기 교과목은 수강 불가 

2차 정정

3월 4일(월) 10:00 ~

 8일(금) 20:00

전 학년

신청서 제출

3월 4일(월) 10:00 ~

 15일(금) 17:00

전체



수강과목철회

3월 25일(월) 10:00 ~ 

26일(화) 17:00

전체

- 최저 수강학점 미만으로 수강 철회 불가

- 개강 전 몰입 학기 과목 수강 철회 불가


※ 2차 정정 기간에 수강 신청 정정으로 인하여 첫 주 수업에불참한 경우는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2. 종합강의시간표 확인

http://ibook.anyang.ac.kr/Viewer/O13V2E91Y11D에서종합강의시간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종합강의시간표상의 시간표는 학과 사정에 따라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털시스템 로그인>스마트종합정보>인트라넷>학생서비스>수업성적>강좌개설조회에서는 실시간 변동사항 확인이 가능하니 가장 정확한 시간표는 강좌개설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라며수업계획서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 수강 신청

장바구니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 방법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