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관광경영학과

학생활동
학생회 소개

학생회 조직도



학생회 소개

안녕하십니까

보라, 우리가 일으킬 파동을 제 41대 관광경영학과 학생회 “보라”입니다.

관광경영학과 학생회는 크게 관광체험캠프, 관광경영인의 밤 등의 학과 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시험기간 간식 사업, 관광 관련 공모전&대외활동 정보제공, 관광경영학과 선후배 교류 프로그램, 졸업 혹은 교직 이수에 대한 정보제공 등을 통해 학과의 다양한 활동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하는 자가 곧 진정한 즐거움을 영위하는 자라고 합니다. 여행을 공부하고 또 여행을 선도하는 관광경영학과 학우님들이 안양대학교 관광경영학과에서 가치를 얻고 즐거움을 느끼며 값진 추억을 형성할 수 있도록 관광경영학과 학생회는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첫 번째

관광경영학과 학생회에서는 분기별로 학생회비 사용 내역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학우님들께서 학과의 번영을 위해 납입해주신 학생회비가 보다 청렴하고 결백하게 사용됨을 보여드리고, 학과의 자금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공개하여 학우님들의 학과 행사 참여가 더욱 즐겁고 타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인스타그램 혹은 카카오톡 오픈채팅, ASK라는 익명 앱을 사용하여 학우님들이 학과 행사 혹은 학과에 대한 일에 더욱 편안하고 솔직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돕고, 관광경영학과 학생회는 학우님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다양한 소리를 직접 듣고 파악함으로써 학우님들과 소통하고 함께 형성하는 활발한 관광경영학과를 만들고자 합니다.


세 번째

관광경영학과와 관련된 공모전 혹은 대외활동이나 취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학우님들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얻고 양질의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네 번째

관광경영학과 과실에 편의 물품을 배치하고 언제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리 인원을 투입하여 학우님들의 학교생활이 더욱 편리하고 윤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다섯 번째

시험 기간 공부로 인해 지친 학우님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간식을 제공하며, 더욱 많은 학우님의 만족을 위해 사전 수요조사를 진행하여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자 합니다. 하여 관광경영학과의 학우 개인의 계발 및 발전이 곧 관광경영학과의 발전임을 깨닫고 학우님들이 계발과 발전에 힘쓸 수 있도록 응원해드리고자 합니다.


여섯 번째

관광경영학과의 자체적인 친목 도모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선배, 후배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학년, 학번, 성별에 해당하는 학우님들이 구분 없이 모두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관광경영학과 학우님들의 단합심을 고취하고 활발한 학과 분위기를 형성하여 값진 대학 생활을 보낼 수 있는 관광경영학과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관광경영학과는 관광경영학과 학우님들로 시작되고 끝납니다. 관광경영학과 학우 한 분 한 분이 가치있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