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입생, 편입생 및 재학생 학생증(모바일 학생증)에 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여러분은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편입생의 경우 학생증 신청시 학생번호(학번)는 학생포털에서 아이디/비번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검색하면 해당 아이디가 학번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아 래 -
<신청방법>
모바일 신청
1) QR코드를 사용해서 신한은행 S.O.L 어플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신한쏠 설치 → 쏠 시작하기 → 휴대폰 본인인증 → 약관동의 → 로그인 방식 등록 → 가입완료
2) 입출금 통장 & 카드 신청 프로세스 (체크카드만 신청 가능)
학기 초에는 메인 메뉴에 학생증 카드 신청 버튼이 바로 노출됨
노출이 안될 경우 우측 상단 전체 메뉴 상품>카드>신용/체크카드
-체크카드 클릭 → 체크카드 리스트 하단 ‘학생증 체크카드’ → 통장, 카드 동시개설 또는 체크카드만 신청 선택 → 상품별 약관 동의 → 기본정보 입력(학력정보)
3) 체크카드 신청 프로세스(실물카드 + 모바일학생증 동시신청)
기타정보 입력(비밀번호 입력 필요) → 모바일학생증 발급 선택 → 학생증 사진 등록 → 최종정보 확인
4) 모바일학생증 등록 프로세스 ①
모바일 학생증 발급 완료 후 신청학생에게 LMS 발송 → Play 스토어 → FAN 설치 → 학생증 My 월렛 등록
5) 모바일학생증 등록 프로세스 ②
-‘신분증’ 클릭 →‘학생증’ 클릭 →FAN 가입 시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6자리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