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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우중앙도서관 도서구입 제한(협상)경쟁 입찰공고
안양대학교 일우중앙도서관 공고 제2024-1호
일우중앙도서관 도서구입 제한(협상)경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국외ㆍ국내도서 제한(협상)경쟁 입찰
나. 구매추정 금액
- 국외·국내도서 \100,000,000
다. 납품기한 : 수시 발주일로부터 7일(긴급시 발주일로부터 3일), 단 국외도서는 30일
라. 납품장소 : 일우중앙도서관에서 지정하는 장소
마. 계약기간 : 2024년 3월 계약일로부터 1년
2. 입찰 일정
제안서 제출일시 : 2024년 1월 30일(화) 15:00까지
제안서 제출장소 : 일우중앙도서관(학술정보지원과)
입찰일시 : 2024년 1월 31일(수) 11:00
입찰장소 : 일우중앙도서관(도서관장실)
3. 입찰 설명회 : 입찰조건 및 입찰관련설명회는 본교의 “입찰공고”와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4. 입찰 방법 : 제한(협상) 경쟁 입찰,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여야 함.
나. 2년 이내(2022년,2023년) 단일 대학도서관에 국내도서 100,000,000원 이상 계약자로서 계약 기간 동안 도서주문 목록건별로 최소 96%이상 납품 가능한 업체. “증빙서류제출”
다. 전년도 도서 외형 매출액 30억원 이상인 업체.
라. 자본금 3억원 이상 및 종업원 수 10인 이상인 업체.
마. 본교 도서관 수서프로그램(Slima-net)과 연동 가능한 업체.
6.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 평가를 실시한 후 가격점수를 합산하여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에 의한 계약.
7. 입찰보증금 및 처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규칙 제44조에 준함.
9. 입찰참가 서류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제1호 서식]
2) 입찰 제안서 1부 [붙임 제2호 서식]
3) 납품실적증명서 1부 [붙임 제3호 서식]
4) 가격제안서 1부 (제안서 제출당일 별도 봉인 날인하여 제출) [붙임 제4호 서식]
5) 서약서 1부 [붙임 제5호 서식]
6) 사용인감계 각 1부 [붙임 제6호 서식]
7) 위임장(해당업체)1부 [붙임 제7호 서식]
8) 인감증명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 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1)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 각 1 부
12) 신용평가등급서 1부
13)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0. 기타사항
가. 구매추정금액은 계약체결 후 증감될 수 있음.
나.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입찰금액의 10% 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해야함.(보증기간 30일 이상)
다. 계약 시 계약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함.
라. 낙찰 이후라도 제출 서류의 미비 또는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 보증금은 본교로 귀속함.
마. 제출서류 미비 또는 허위 기재 시에는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을 비롯하여 제안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사. 우편등록은 허용하지 않으며, 입찰에 관한 기타 문의사항은 일우중앙도서관 학술정보지원과로 문의바람. (☎031-467-0756)
붙 임 : 1) 입찰참가신청서[제1호 서식]
2) 입찰 제안서 [제2호 서식]
3) 기타 제출서류 [3호, 4호, 5호, 6호, 7호 서식]
2024. 01. 22.
안 양 대 학 교 총 장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