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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학기말 서류 제출 안내

  • 학사
  • 조회수 2144
  • 작성자 학사지원과
  • 작성일 2020.12.07
2020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학기말 서류 제출 안내

※ 관련 내용 : 1) 조기취업자(졸업예정자) 출석인정 시행 안내(2016. 10. 13 공지사항)
2) 조기취업자 출석인정방안 관련 보완 조치 안내(2016. 11. 10 공지사항)

위 관련근거, 조기취업자(졸업예정자) 출석인정 시행 관련하여 학기말 제출 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대상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제출자

2. 학기말 제출서류 : 2020년 12월 7일(월) 이후 발급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3. 제출기한 : 2020년 12월 21일(월) 17시까지 (기한 엄수)

4. 제출처 : 안양캠퍼스 - 학사지원과(아리비전센터 504호), 강화캠퍼스 - 강화캠퍼스 행정실

5. 제출방법
가. 우편 발송
- 우편물이 12월 21일(월) 이전에 도착할 수 있도록 발송(기한 엄수)
- 주소
1) 안양캠퍼스 : 14028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안양동) 아리비전센터 504호 학사지원과 조기취업자 담당자 앞
2) 강화캠퍼스 : 23038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 중앙로 602-14 이공인문학관 102호 행정실 조기취업자 담당자 앞

나. 방문 제출
- 안양캠퍼스 : 아리비전센터 504호 학사지원과
- 강화캠퍼스 : 이공인문학관 102호 행정실

다. 이메일 제출
- haksa@anyang.ac.kr

라. 팩스 제출
-팩스번호: 031-467-0980

6. 유의사항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2월 7일 이전 발급된 서류의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 퇴직·이직을 하였을 경우, 학사지원과(031-467-0734)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 학사지원과 (☎. 031-467-0731~4)

※ 전과목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출석인정을 따로 받지 않은 학생이라도 학기 초에 서류를 제출한 학생은 모두 학기말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면수업으로 인하여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를 제출한 학생은 반드시 출석인정을 위한 과제물을 수강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