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공지사항

[장학]2020학년도 1학기 취창업지원장학금(재직자) 신청 안내

  • 대학교
  • 조회수 2144
  • 작성자 장학지원센터
  • 작성일 2020.06.23

<2020학년도 1학기 취창업지원장학금(재직자) 신청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취창업지원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 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증빙서류를 장학지원센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취창업지원장학금(재직자)

  - 첨부된 [장학금 신청서(방문제출용)] 작성 후 장학지원센터(아리비전센터 508호) 방문 및 우편제출

   

2. 장학금 신청대상 및 서류 제출 기간

 1) 신청대상 : 정규학기 재학생 전체

 2) 신청기간 : 2020년 6월 24일(수) 10시 ~ 2020년 7월 3일(금) 16시

 

3. 장학금 금액 및 지급방법

  - 장학금액 : 500,000

  - 지급방법 : 학생 개인계좌로 현금지급

 

4. 자격제한 (장학규정 제5장 15조)

 1.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할 때에는 장학생의 자격이 제한된다.

  가. 직전학기(2019-2학기) 평점 2.5 미만인 자

  나. 이수학점이 1,2,3 학년 18점 미만, 4학년 9학점 미만인 자. 단, 2015학년도 입학자(2017학년도 편입학자)부터는 1,2,3학년은 15학점 미만, 4학년은 6학점 미만인 자

  다. 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3장 징계 구분의 각 호에 해당하는 자

  라. 일반휴학자 및 군 휴학자

  마. 국가 또는 학교발전에 저해되는 자

  바. 정규 학기 초과자(9학기 이상)[신설 2013. 5. 30]

  사. 기타 장학제도의 목적에 위배되는 자

 

5. 지급기준 및 증빙서류

 

장학명

지급기준

증빙서류

취창업지원

장학금

(재직자)

본교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중 동일직장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는 자

- 재직증명서

- 4대 보험 가입확인서

 

 

※ 반드시 현재 재직중인 상태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이어야 합니다.

※ 신청 및 서류제출기간이 지나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장학지원센터 ☎ 031-467-0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