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모집 연장)2022-1학기 안양역 승차봉사도우미 모집 공고(내용 변동)
안양대학교 학생들의 아침 통학 시간, 안양대학교 학생들의 통학버스 승차시 학생 안전 및 질서 유지와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하여 탑승자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여부 확인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승차봉사도우미를 모집합니다.
- 아 래 -
1. 신청 조건
○ 안양대 재학생
○ 직전학기 성적 2.5이상
2. 신청 안내
○ 모집인원 : 1명
○ 신청기간 : 2022년 2/18일(금)~ 3/25(금) 12시 까지
○ 장 소 : 학생지원과 (아리비전센터 508호)
○ 방 법 : 직접방문 접수 / e-mail(ayuvlt@anyang.ac.kr)또는 팩스(031-469-6268)접수
○ 선발방법 : 1차 서류전형 - 2022년 2/21일(금) ~ 3/25(금) 12시 까지
2차 면접전형 – 2022년 3/28(월)오전 10시 (면접대상자 별도 유선 통보)
최종합격자 통보 – 2022년 3/28(월) 오후 1시후 (합격자 별도 유선 통보)
3. 운영 계획
○ 지원금액 : 시급 9,160원 X 봉사시간
○ 근무장소 : 안양역
○ 근무기간 : 2022년 3/31일(목)~ 6/21(화) (1학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근무시간 : 08:00 ~ 10:00 (2시간)
○ 근무내용 : 안양역 안양대 통학버스 승차위치에서 학생 안전 및 승차 라인 관리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탑승자 확인을 위한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여부 확인등
○ 지급방법 : 스마트 종합정보시스템 출근부 작성을 통한 학기 봉사장학금으로 후지급
4. 제출 서류
○ 봉사도우미 지원서
○ 수강시간표
○ 통장사본
5. 기타 및 유의사항
○ 서류전형 후 별도 면접자 통보가 안 온 학생은 자동 탈락(탈락자 별도 연락X)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신청은 가급적 e-mail 또는 팩스 접수 부탁드립니다.
6. 문의처
○ ☎(031)467-0928/안양대학교 학생지원과 (아리비전센터 5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