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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
본 공지는 신·편입생에 한하며, 재학생 및 복학생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신·편입생 중 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신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방법
첨부된 장학금 신청서 작성 및 증빙서류 첨부하여 장학지원센터로 방문 제출
2. 장학금 신청 및 서류 제출 기간
1) 신청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정규학기 신·편입생에 한함.
2) 신청 및 서류제출 기간 : 2022년 04월 04일(월) ~ 2022년 04월 15일(금) 17:00 까지 (기간 엄수)
3)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장학 대상 증빙서류(5.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참고)
3. 접수 장소
① 직접제출 : 아리비전센터 508호 장학지원센터
② 우편제출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안양동) 안양대학교 장학지원센터
(※ 우편제출의 경우 봉투 겉면에 ‘2022-1 장학금 신청’ 으로 표기 요망.)
4. 장학금 지급방법 : 등록금을 초과하여 수혜 불가
- 2022-1학기 학생계좌로 현금지급
- 2022-2학기부터는 등록금 납부 시 고지서상 학비감면으로 지급됩니다.
(5월~6월 중 “2022-2학기 교내장학금(학비감면) 신청” 공지 예정)
5.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 모든 장학금은 재학생에게만 지급됩니다.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이며, 단일 서류는 직접 방문하시어 원본대조 후 사본 제출토록 합니다.
* 신청 및 서류제출기간이 지나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우편으로 제출한 서류도 기간 내에 접수되어야 인정)
* 신청한 장학금과 관련된 증빙 서류 미비 시 자동 결격처리 됩니다. (근거서류 완벽히 제출 요망.)
* 모든 증빙서류는 6개월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인정합니다.
문의사항: 아리비전관 508호 - 장학지원센터 ☎ 031)467-0737, 0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