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공지사항

[장학]2022학년도 1학기 편입생 장학금(재직자, 주부) 신청 안내

  • 대학교
  • 조회수 1547
  • 작성자 장학지원센터
  • 작성일 2022.04.05

2022학년도 1학기 편입생 장학금(재직자, 주부)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편입생 장학금(재직자, 주부) 신청 안내입니다. 

본 공지는 2022학년도 편입생에 한하며, 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신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방법 

   - 첨부된 장학금 신청서 작성 및 증빙서류 첨부하여 장학지원센터로 제출 

 

2. 접수 장소 

 ① 직접제출 : 아리비전센터 508호 장학지원센터 

 ② 우편제출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안양동) 안양대학교 장학지원센터  

   (※ 우편제출의 경우 봉투 겉면에 ‘2022-1 장학금 신청’ 으로 표기 요망.) 

 

3. 장학금 신청 및 서류 제출 기간
1) 신청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편입생에 한함. 

   - 입학당시 편입생장학금을 수혜 받았을 경우 중복 신청 불가 

 

2) 신청 및 서류제출 기간 : 2022년 04월 04일(월) ~ 2022년 04월 15일(금) 17:00 까지 (기간 엄수) 

 

3)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장학 대상 증빙서류(5.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참고) 

   (※ 신청서 신청사유란에 재직자 또는 주부 신청인지를 명확하게 작성 요망.) 

 

4. 지급금액 : 수업료 20% 

 

5. 장학금 지급방법 : 등록금을 초과하여 수혜 불가 

   - 학생계좌로 현금지급 

   - 타 장학금으로 등록금범위만큼 수혜 받았을 경우 지급 불가 

 

6.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장학명 

지급기준 

증빙서류 

편입생장학금 

재직자 

- 장학금 신청서 

- 재직증명서 1부. 

- 취업 확인 서류 1부. 

 (4대보험 가입내역확인서, 건강보험자격취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중 택 1) 

주부 

- 장학금 신청서 

- 혼인관계증명서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 모든 장학금은 재학생에게만 지급됩니다. 

* 재직자의 경우 3월 2일 기준 재직이 확인되어야 장학금 지급 대상이 됩니다.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이며, 단일 서류는 직접 방문하시어 원본대조 후 사본 제출토록 합니다. 

* 신청 및 서류제출기간이 지나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우편 서류도 기간 내에 접수되어야 인정) 

* 신청한 장학금과 관련된 증빙 서류 미비 시 자동 결격처리 됩니다. (근거서류 완벽히 제출) 

* 모든 증빙서류는 6개월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인정합니다. 

   

문의사항 : 아리비전센터 508호 - 장학지원센터 ☎ 031)467-0737, 0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