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장학]2020학년도 1학기 편입생 장학금(재직자, 주부) 신청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편입생 장학금(재직자, 주부) 신청 안내입니다.
본 공지는 2020학년도 편입생에 한하며, 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신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방법
- 첨부된 장학금 신청서 작성 및 증빙서류 첨부하여 장학지원센터(아리비전센터508호)로 방문 제출 하거나 E-Mail(academy@anyang.ac.kr) 제출
2. 장학금 신청 및 서류 제출 기간
1) 신청대상
- 2020학년도 1학기 편입생에 한함.
- 기존 편입생장학금을 수혜 받았을 경우 중복 신청 불가
(단, 수업료 20% 미만 감면 수혜자의 경우 지급기준을 재직자, 주부로 전환
가능)
2) 신청 및 서류제출 기간 : 2020년 03월 23일(월) ~ 2020년 04월 03일(금) 17:00 까지 (기간 엄수)
3)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장학 대상 증빙서류(5.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참고)
3. 지급금액 : 수업료 20%
4. 장학금 지급방법 : 등록금을 초과하여 수혜 불가
- 학생계좌로 현금지급
- 타 장학금으로 등록금범위만큼 수혜 받았을 경우 지급 불가
5.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장학명 |
지급기준 |
증빙서류 |
편입생장학금 |
재직자 |
- 장학금 신청서 - 재직증명서 1부. - 취업 확인 서류 1부. (4대보험 가입확인서, 건강보험자격취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중 택 1) |
주부 |
- 장학금 신청서 - 혼인관계증명서 1부. |
* 모든 장학금은 재학생에게만 지급됩니다.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이며, 단일 서류는 직접 방문하시어 원본대조 후 사본 제출토록 합니다.(단, 코로나19로 인해 이메일 제출시 사본제출 가능하나, 반드시 PDF로 스캔하여 제출 요망.)
* 신청 및 서류제출기간이 지나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우편 및 E-Mail 등의 서류도 기간 내에 접수되어야 인정)
* 신청한 장학금과 관련된 증빙 서류 미비 시 자동 결격처리 됩니다. (근거서류 완벽히 제출)
* 모든 증빙서류는 6개월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인정합니다.
문의사항 : 아리비전센터 508호 - 장학지원센터 ☎ 031)467-0737, 0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