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공지사항

2022-2학기 장애학생등록 및 장애학생지원 안내

  • 대학교
  • 조회수 2171
  • 작성자 장애학생지원센터
  • 작성일 2022.08.10

2022-2학기 장애학생등록 및 장애학생지원사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신청 방법을 공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아 래 - 

1. 장애학생등록 안내
가. 장애학생 등록신청 방법
1) 등록기간 : 상시
2) 제출서류
- 장애학생등록 신청서 1부
- 장애인등록증 또는 복지카드 1부
3) 제출방식
- 장애학생지원센터 방문 제출 : 비전센터508호
- 이메일 제출 : ayuvlt@anyang.ac.kr


2. 2022-2학기 장애학생지원 안내
가. 지원 대상 : 장애학생지원센터에 장애학생 등록 신청 완료자
나. 지원 기간 : 2022-2학기
다. 지원 사항 : 우선수강지원 / 강의별 교수‧학습 조정지원 / 평가기간 편의지원 / 장애학생 봉사도우미 지원 등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지원사항이 유동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라. 신청 기간 : 2022. 8. 10(수)~ 2022. 8. 16(화)
마. 제출 서류 (첨부파일 참조)
1) 우선수강지원 - 장애학생 우선수강 신청서
(※우선수강지원의 경우 신청서 제출과 별개로 장바구니 기간중 수강하고자 하는과목을 장바구니에 담은후
해당과목들을 신청서에 작성하여 제출 요망)
2) 강의별 교수‧학습 조정지원 - 강의별 교수·학습 조정 요청서
3) 평가기간 편의지원 - 평가기간 편의 지원 요청서
4) 장애학생봉사도우미지원 - 장애학생 봉사도우미 요청서, 학과장(지도교수) 장애학생 추천서, 서약서
바.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 ayuvlt@anyang.ac.kr
사. 문의처
- ☎(031)467-0928 / 안양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비전센터 5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