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공지사항

[채용공고] 안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 취업정보
  • 조회수 2735
  • 작성자 취·창업지원단
  • 작성일 2022.09.02

안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


채용분야

위생팀


채용인원

1명


자격 및 우대 조건

-위생사 면허증 소지자

-영양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워드프로세스, 컴퓨터 활용능력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경력자 우대

-운전면허증 소지자 우대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합격자 개별 통지) > 2차 면접전형 > 최종합격자 발표 (개별 통지)


접수기간

 2022. 9. 2.(금) ~ 9. 12.(월) 09:00~18:00

      ※ 근무시간 (09:00~18:00)에만 접수


접 수 처

안양대학교 아리비전센터 7층 708호 

                안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접수방법

우편접수, 방문접수, 이메일접수(anyang1127@naver.com)

    ※ 우편접수 시 접수기간까지 도착하지 않은 경우 접수된 것으로 처리하지 않음


제출서류

1) 응시원서(이력서) 1부 (별지서식 1호)

2) 자기소개서 1부 (별지서식 2호)

3)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

4)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5)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6)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첨부양식 1부(별지서식 3호)

  ※ 면접시험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서(공무원 채용신체검사 지정병원) 제출 결과에 따라 최종 합격여부 결정

  ※ 채용 신체검사서 및 주민등록표 등․초본(주소이력,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은 채용 이후 2주일 이내에 제출 



근로계약기간

입사일(2022. 10. 17.) ~ 위탁기간(2023. 12. 31.)과 동일


근 무 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 안양대학교 내


급여수준

2022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급여기준에 의거해 급여지급(명절휴가비 등 포함)


근무시간

09:00~18:00(중식 12:00~13:00 포함), 주 5일 근무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는 첨부파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