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학기말 서류 제출 안내

  • 학사
  • 조회수 6647
  • 작성자 학사지원과
  • 작성일 2022.12.05

2022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학기말 서류 제출 안내


  1. 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제출자
 
  2. 학기말 제출서류 2022 12 5(이후 발급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3. 제출기한 : 2022년 12월 21() 17시까지(기한 엄수)
 
  4. 제출처 안양캠퍼스 학사지원과(아리비전센터 504), 강화캠퍼스 강화캠퍼스 행정실
 
  5. 제출방법
 
 방문 제출
  - 안양캠퍼스 아리비전센터 504호 학사지원과
  - 강화캠퍼스 이공인문학관 102호 행정실
 
 팩스 제출 : 031-467-0980

 이메일 제출 : haksa@anyang.ac.kr
 
  6. 유의사항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12월 5일 이전 발급된 서류의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 퇴직·이직을 하였을 경우학사지원과(031-467-0734)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학사지원과 (☎ 031-467-0732~4)
 
 대면수업으로 인하여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를 제출한 학생은 반드시 출석인정을 위한 과제물을 수강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