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var adjustStyle = function(borderWidth) {
var value = borderWidth.match(/([\d\.]+)(%|px|cm|em|in|mm|pc|pt|)/) || [0, 0, ''];
var width = parseFloat(value[1]);
var unit = value[2];
if (unit == 'cm') {
if (width > 0.0 && width < 0.03) {
width = 0.03;
}
} else if (unit == 'in') {
if (width > 0.0 && width < 0.02) {
width = 0.02;
}
} else if (unit == 'mm') {
if (width > 0.0 && width < 0.3) {
width = 0.3;
}
} else if (unit == 'pc') {
if (width > 0.0 && width < 0.07) {
width = 0.07;
}
} else if (unit == 'px') {
if (width > 0.0 && width < 1.0) {
width = 1.0;
}
} else if (unit == 'pt') {
if (width > 0.0 && width < 0.8) {
width = 0.8;
}
} else if (unit == 'em') {
/* do not support */
} else if (unit == '%') {
/* do not support */
}
borderWidth = width + unit;
return borderWidth; };
(function() {
if (navigator.userAgent.match(/AppleWebKit/g) != null) {
for (var shIndex = 0; shIndex< document.styleSheets.length; shIndex++) {
var styleSheet = document.styleSheets[shIndex];
var rules = styleSheet.rules;
for (var rlIndex = 0; rlIndex < rules.length; rlIndex++) {
var rule = rules[rlIndex];
rule.style.borderLeftWidth=adjustStyle(rule.style.borderLeftWidth);
rule.style.borderRightWidth=adjustStyle(rule.style.borderRightWidth);
rule.style.borderTopWidth=adjustStyle(rule.style.borderTopWidth);
rule.style.borderBottomWidth=adjustStyle(rule.style.borderBottomWidth);
}
}
}
})();
window.onload = function(){
if (navigator.userAgent.match(/AppleWebKit/g) != null) {
var styledElms = document.querySelectorAll('*[style]');
for (var loop = 0; loop < styledElms.length; loop++) {
var elm = styledElms[loop];
elm.style.borderLeftWidth=adjustStyle(elm.style.borderLeftWidth);
elm.style.borderRightWidth=adjustStyle(elm.style.borderRightWidth);
elm.style.borderTopWidth=adjustStyle(elm.style.borderTopWidth);
elm.style.borderBottomWidth=adjustStyle(elm.style.borderBottomWidth);
}
}
};
<2020학년도 2학기 취창업지원장학금(재직자) 신청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취창업지원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 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증빙서류를 장학지원센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취창업지원장학금(재직자)
- 첨부된 [장학금 신청서(방문제출용)] 작성 후 장학지원센터(아리비전센터 508호) 방문 및 우편제출
2. 장학금 신청대상 및 서류 제출 기간
1) 신청대상 : 정규학기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
2) 신청기간 : 2021년 1월 18일(월) 10시 ~ 2021년 1월 29일(금) 15시
3. 장학금 금액 및 지급방법
- 장학금액 : 500,000
- 지급방법 : 학생 개인계좌로 현금지급
4. 자격제한 (장학규정 제5장 15조)
1.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할 때에는 장학생의 자격이 제한된다.
가. 직전학기(2020-1학기) 평점 2.5 미만인 자
나. 이수학점이 1,2,3 학년 18점 미만, 4학년 9학점 미만인 자. 단, 2015학년도 입학자(2017학년도 편입학자)부터는 1,2,3학년은 15학점 미만, 4학년은 6학점 미만인 자
다. 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3장 징계 구분의 각 호에 해당하는 자
라. 일반휴학자 및 군 휴학자
마. 국가 또는 학교발전에 저해되는 자
바. 정규 학기 초과자(9학기 이상)[신설 2013. 5. 30]
사. 기타 장학제도의 목적에 위배되는 자
5. 지급기준 및 증빙서류
장학명
|
지급기준
|
증빙서류
|
취창업지원
장학금
(재직자)
|
본교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중 동일직장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는 자
|
- 재직증명서
- 4대 보험 가입확인서
|
※ 반드시 현재 재직중인 상태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이어야 합니다.
※ 신청 및 서류제출기간이 지나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장학지원센터 ☎ 031-467-0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