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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취창업지원장학금(재직자) 신청 안내

  • 대학교
  • 조회수 4219
  • 작성자 장학지원센터
  • 작성일 2023.12.25


2023학년도 2학기 취창업지원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증빙서류를 장학지원센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취창업지원장학금(재직자)

 첨부된 [장학금 신청서(방문제출용)] 작성 후 장학지원센터(아리비전센터 508제출

 

2. 장학금 신청대상 및 서류 제출 기간 

 1) 신청대상: 2023년 2학기 재학생중 4학년 전체

 2) 신청기간2023년 12월 26() 10시 ~ 2024년 1월 12() 15 

 3) 제출방법

 방문 및 우편: (14028)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안양동아리비전센터 508

 이메일academy@anyang.ac.kr


3. 장학금 금액 및 지급방법

 장학금액: 500,000

 지급방법학생 개인 계좌로 현금 지급


4. 자격제한 (장학규정 제5장 15)

 1.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할 때에는 장학생의 자격이 제한된다.

 직전학기(2023-1학기평점 2.5 미만인 자

 이수학점이 1,2,학년 18점 미만, 4학년 9학점 미만인 자, 2015학년도 입학자(2017학년도 편입학자)부터는 1,2,3학년은 15학점 미만, 4학년은 6학점 미만인 자

 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3장 징계 구분의 각 호에 해당하는 자

 미등록 휴학자(성적장학생에 한하여 복학 시에 장학금 지급)

 국가 또는 학교발전에 저해되는 자

 정규 학기 초과자(9학기 이상)[신설 2013. 5. 30]

 기타 장학제도의 목적에 위배되는 자

 제적되거나 자퇴한 자


5. 지급기준 및 증빙서류 


장학명

지급기준

증빙서류

취창업지원

장학금(재직자)

본교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 중 동일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는 자

※ 신청 시점에서 재직 기간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2024년 2월 1일 기준으로 서류 보완 필요

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확인서



※ 반드시 현재 재직 중인 상태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이어야 합니다.

※ 신청 및 서류제출 기간이 지나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장학지원센터(☎ 031-467-0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