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환경의 다양한 영상콘텐츠인 방송,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CF 등의 디지털 영상물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
인력 양성 유형 | 디지털기술과 개념을 이해하고 비선형적 사고와 창의력으로 다양한 영상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제작 능력을 가진 전문가 |
---|---|
주요 담당 업무 | 방송그래픽 기획 및 제작, 영화와 광고 후반 작업, 게임그래픽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온라인 플랫폼의 모션그래픽 제작, VR콘텐츠 기획 및 제작 |
1-1 | 1-2 | 2-1 | 2-2 | 3-1 | 3-2 | 4-1 | 4-2 |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 칼라컴포지션 | 타이포그래피기초 | 모션그래픽스 | 3D컴퓨터그래픽스 I | 3D컴퓨터그래픽스 II | 영상프로젝트 | 캡스톤디자인 |
2D컴퓨터그래픽스 | 일러스트레이션디자인 | 그래픽디자인기초 | 유니티 기초 | 모션그래픽테크닉스 | 비디오컨버젼스 | 비주얼커뮤니케이션 | 비주얼시멘틱스 |
포토그래피 | 무빙이미지:캡스톤디자인 | 디자인컨셉 | |||||
메타디자인 |
자격증 과목 |
|
---|---|
해당 과목명 |
|
자격증 과목 |
|
---|---|
해당 과목명 |
|
자격증 과목 |
|
---|---|
해당 과목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