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스포츠과학과

학생활동
학생회 소개

안양대학교 스포츠과학과 학생회입니다. 

스포츠과학과 학생회는 스포츠과학과 학우들의 권리와 복지를 위해 구성된 자치조직입니다. 

항상 학우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학우들의 의견을 대변하며, 학생 복지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과학과 학생회는 부서별로 역할을 나눠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일을 분담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과학과 학생회 조직도

학생회장

                                                                    부학생회장

  • 기획부장                                                                        총무부장                                                                     미디어부장


조직에 관한 표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과대표 장성우('24),  부과대표 장경제('24) 과대표 안예영('23),  부과대표 하보미('23)

※ 2024학년도 스포츠과학과 학생회는 학생회장 노현정('22),  부학생회장 정서현('23)이 선출되었습니다.

행사에 관한 표
직책 직책별 세부업무
학생회장 스포츠과학과를 대표하며 학생회의 전반적 사항을 총괄하고 타 학생회와 협력 및 학교와 교수님들에게 학생들의 의견을 대변한다.
부학생회장 학생회장의 업무를 보좌하고, 학생회장 부재 시 학생회장을 대리한다.
기획부장 학과 행사 및 복지에 필요한 장소와 비용을 관리하며, 예산과 기획을 담당한다.
총무부장 학과 행사에 필요한 장소 및 물품 대여, 구매 등 행사 준비와 진행을 담당한다.
미디어부장 학과 행사와 관련된 각종 안내물을 관리하며, 홍보, 미디어 등을 담당한다.

스포츠과학과 행사

1학기 중 행사

행사에 관한 표
행사
2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아리비전학기), 졸업식
3월 개강총회, 신입생 환영회
4월 MT
5월 체육대회

2학기 중 행사

행사에 관한 표
행사
9월 축제
10월 아리창업
11월 학생회 선거
12월 스포츠과학인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