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기독교교육과

학생활동
학생회 활동사진

2024학년도 신입생 아리비전학기

  • 작성자 기독교교육과
  • 작성일 2024.02.22
  • 조회 594

일시: 2월 19일(월) - 21일(수) / 오전 9시 30분 - 오후 16시

장소: 수봉관 1302호 및 일우중앙도서관 아리홀





지난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주님의 은헤 가운데 WISDOM(위즈덤) 학생회와 함께 24학번 기독교교육과 신입생들의 아리비전학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월 19일(월)



오전에는 학과별 시간을 통해 교수님들과 조교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WISDOM(위즈덤) 학생회와 24학번 신입생들이 기독교교육과에 대해 알아가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학생회 소개와 함께 서로를 알아가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일우중앙도서관 아리홀로 이동하여 입학실을 통해 안양대학교 기독교교육과에 입학한 신입생들을 함께 축복하였습니다.

또한 입학식 이후에는 모든 동아리에서 준비한 공연을 통해 동아리 소개와 함께 학교에 대해 알아가는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2월 20일(화)



2일차에는 오전, 오후 모두 신입생과 학생회 선배들이 하나되어 미션을 수행하며 서로 친해지고, 학교에 대해 알아가는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2월 21일(수)



3일차 오전에는 일우중앙도서관 아리홀에서 수강신청 및 비교과 프로그램 등 학교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오후에는 초청된 강사님과 함께 보람찬 대학교 생활과 리더십, 바람직한 진로 설정 방법에 대한 강연과 조별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리비전학기를 통해 신학대학 학생회 및 기독교교육과 학생회와 신입생들이 서로 알아가고 하나 되는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24학번 신입생들이 세상에 아름다운 기독인을 양성하는 기독교교육과의 귀한 자녀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다시 한 번 24학번 기독교교육과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복하며,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