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글로벌경영학과

학생활동
학생회 소개

제 8대 안양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빛/솔 학생회를 소개합니다.

빛/솔 글로벌경영학과 학생회는 학과 학우분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는 학생 복지를 위한 조직입니다. 

또한 학우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학우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학교와 학과 교수님들과 많은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4년 한 해 글로벌경영학과 학우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소개

기획부

행사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모든 행사의 목적과 취지를 만드는 기획안과 각 행사에 필요한 물품과 가격을 정리하는 예산안을 담당합니다. 체계적인 사고와 유연한 대처능력을 요구하는 부서입니다.

멀티부

학우들의 눈과 귀를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PPT, 팜플렛, 축제 홍보용 포스터, 영상 제작 등 학과 행사에 시•청각적으로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선전부

학생회와 학우분들을 이어주는 다리를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학과 행사나 복지와 관련된 공지 등을 대자보와 카드뉴스로 제작하는 일을 담당하고, 타고난 눈썰미와 손재주를 통해 꾸미고 장식하는 일을 맡아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사부

손과 발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대외 업체, 학교 내의 자치단체들과 협력하여 원활한 행사 진행을 준비하고 학생들의 편리한 학교 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비교적 힘을 쓰는 업무가 많기 때문에 정신력과 체력이 중요한 부서입니다.

진행부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행사의 일정과 레크리에이션을 기획하며 이를 바탕으로 대본을 제작하고 행사의 사회자를 담당합니다. 또한 분위기를 담당하는 역할을 함으로써 행사를 참여하는 학우분들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글로벌경영학과 복지 사업

1. 사물함 관리

2. 대여사업

3. 과실 및 실습실 항시 개방 등 

4. 시험기간 간식사업

글로벌경영학과 학우분들이 학교생활에 필요로하는 부분에 최선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글로벌경영학과 소통 창구

https://linktr.ee/Ayulightsol



조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