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창의융합 강소대학

공지사항

[장학]2020학년도 1학기 편입생 장학금(재직자, 주부) 신청 안내

  • 대학교
  • 조회수 2065
  • 작성자 장학지원센터
  • 작성일 2020.03.20

2020학년도 1학기 편입생 장학금(재직자, 주부) 신청 안내입니다.

본 공지는 2020학년도 편입생에 한하며, 해당 학생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신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방법

- 첨부된 장학금 신청서 작성 및 증빙서류 첨부하여 장학지원센터(아리비전센터508)로 방문 제출 하거나 E-Mail(academy@anyang.ac.kr) 제출

 

2. 장학금 신청 및 서류 제출 기간
1) 신청대상

- 2020학년도 1학기 편입생에 한함.

- 기존 편입생장학금을 수혜 받았을 경우 중복 신청 불가

(, 수업료 20% 미만 감면 수혜자의 경우 지급기준을 재직자, 주부로 전환

가능)

 

2) 신청 및 서류제출 기간 : 20200323() ~ 20200403() 17:00 까지 (기간 엄수)

 

3)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장학 대상 증빙서류(5.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참고)

 

3. 지급금액 : 수업료 20%

 

4. 장학금 지급방법 : 등록금을 초과하여 수혜 불가

- 학생계좌로 현금지급

- 타 장학금으로 등록금범위만큼 수혜 받았을 경우 지급 불가

 

5. 지급기준 및 장학금 종류별 증빙서류

장학명

지급기준

증빙서류

편입생장학금

재직자

- 장학금 신청서

- 재직증명서 1.

- 취업 확인 서류 1.

(4대보험 가입확인서, 건강보험자격취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중 택 1)

주부

- 장학금 신청서

- 혼인관계증명서 1.

 

* 모든 장학금은 재학생에게만 지급됩니다.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이며, 단일 서류는 직접 방문하시어 원본대조 후 사본 제출토록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메일 제출시 사본제출 가능하나, 반드시 PDF로 스캔하여 제출 요망.)

* 신청 및 서류제출기간이 지나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우편 및 E-Mail 등의 서류도 기간 내에 접수되어야 인정)

* 신청한 장학금과 관련된 증빙 서류 미비 시 자동 결격처리 됩니다. (근거서류 완벽히 제출)

* 모든 증빙서류는 6개월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인정합니다.

 

문의사항 : 아리비전센터 508- 장학지원센터 031)467-0737, 0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