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학기말 서류 제출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학기말 서류 제출 안내
1. 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제출자
2. 학기말 제출서류 : 2022년 12월 5일(월) 이후 발급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3. 제출기한 : 2022년 12월 21일(수) 17시까지(기한 엄수)
4. 제출처 : 안양캠퍼스 - 학사지원과(아리비전센터 504호), 강화캠퍼스 - 강화캠퍼스 행정실
5. 제출방법
가. 방문 제출
- 안양캠퍼스 : 아리비전센터 504호 학사지원과
- 강화캠퍼스 : 이공인문학관 102호 행정실
나. 팩스 제출 : 031-467-0980
다. 이메일 제출 : haksa@anyang.ac.kr
6. 유의사항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12월 5일 이전 발급된 서류의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 퇴직·이직을 하였을 경우, 학사지원과(031-467-0734)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 학사지원과 (☎ 031-467-0732~4)
※대면수업으로 인하여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를 제출한 학생은 반드시 출석인정을 위한 과제물을 수강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