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학기 졸업논문(졸업논문, 대체제도 등) 신청 방법 및 제출 안내
※논문 신청 절차 변경사항 안내
변경 전 : 논문신청서[서식43호] 오프라인 접수
변경 후 : 학생 - 논문 신청 온라인 접수(스마트 캠퍼스 시스템)
※포털 신청 방법
4. 진행절차:
1) 졸업논문:
(학생)스마트캠퍼스시스템 ‘논문신청’ 메뉴에서 '논문' 신청
→(학과) 신청 승인 및 지도교수 배정
→(학생/지도교수)논문작성 및 지도
→(학생/지도교수/심사위원)논문심사
→(학생)졸업논문심사보고서(서식44호) 학과 제출
→(학과)졸업논문 통과자 명단 시스템 업로드
※졸업논문 시행규정
제4조(규격 및 분량) 졸업논문은 지정된 규격·양식에 맞추어야 하며, 다음 각 호와 같다.
①졸업논문 : 인문, 사회과학, 신학 - 200자 원고지 60매 이상
3) 그외 경우: (학생)스마트캠퍼스시스템 ‘논문신청’ 메뉴에서 '졸업작품, 졸업프로젝트, 졸업연주, 논문대체' 중 택1하여 신청
→(학과)신청 승인 및 지도교수 배정
→(학과)학과절차에 따라 진행
→(학생)졸업논문심사보고서(서식45호) 학과 제출
→(학과)졸업논문 통과자 명단 시스템 업로드
※ 졸업작품, 졸업프로젝트, 졸업연주, 논문대체 등은 그 절차를 학과 교수회의에서 결정하여 진행
>> 기독교교육과는 논문대체(토익/단기해외선교/교회봉사)로 진행함
※포털 신청 및 서류 제출기한 : 2023년 12월 15일(금) 오후 5시
>> 졸업논문 심사보고서에 빨간 글씨(내용 안내용)는 전부 삭제하여 제출
2023-2학기 | 졸업논문 | 논문대체 |
논문 신청 | 온라인(포털) | 온라인(포털) |
심사보고서 | [서식44호] 졸업논문 심사보고서(논문) | [서식45호] 졸업논문심사결과보고서(논문 外) |
제출서류 | 심사보고서 및 졸업논문 원본 | 심사보고서 및 졸업논문대체제도 증빙자료 |
제출방법 | 심사보고서 : 조교실 직접 제출 논문 원본: 메일 제출(christian_edu@anyang.ac.kr) | 심사보고서 및 증빙자료 : 조교실 직접 제출 (원본/확인서의 경우 도장 받아서) |
※제출장소 : 기독교교육과 조교실(수봉관 1403호)
※문의 : 기독교교육과 조교실 031-467-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