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기독교교육과

학생활동
학생회 소개



제 37대 기독교교육과 위즈덤  학생회

지혜를 원하는 자, 여호와를 경외하라

여호와를 경외함이 지혜의 근본이라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다 훌륭한 지각을 지닌 자이니 여호와를 찬양함이 영원히 계속되리로다 (시 111:10)


——


<WISDOM(위즈덤) 학생회 로고>



WISDOM 이름 + 월계관(면류관)

지혜를 쌓아 하나님께서 주시는 면류관을 받을 수 있는 학우들이 되도록이끌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저울 추

솔로몬과 같이 지혜롭게 저울 추를 공평하게 사용하여 주님을 기쁘게 하는 학우들이 되도록 이끌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배경색

차분한 네이비색을 선정하여하나님의 지혜로 저울을 통해 쉽게 흔들리지 않는 한결같은 태도를 유지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


<조직도>

홍보부 카드뉴스포스터게시판 제작기독교육과 SNS(인스타관리

기독교교육과의 각종 행사를 위한 홍보물 제작을 담당하며 행사 홍보를 진행합니다

카드뉴스포스터 제작게시판 작업을 진행하여 전체적인 학생회와 행사의 이미지를 기획하는 부서입니다.

또한 학과 SNS를 관리하며여러 홍보 업무를 진행합니다

학생회를 비롯한 기독교교육과의 얼굴이며학우들에게 보여지는 모든 것을 주관하는 부서입니다 :) 


신앙부 찬양인도특송 선정대표기도

신앙부에서는 모든 것을 기도로 시작합니다.

학생회를 위해기독교교육과를 위해신학대학을 위해 중보기도로 기도합니다

또 각종행사의 찬양콘티를 짜는 것과 찬양인도를 담당하고 상황에 따라 타부서를 돕는 보조역할을 할 때도 있습니다.

기독교교육과라는 우리학과의 가장 근본이 되는 부서입니다 :)


연사부 물품 및 강의실 대여관리 및 통제 담당

주된 업무로 행사 전에는 강의실마이크 등 필요 용품을 대여하며상황에 따라 타부서를 도와주는 일을 합니다.

행사 당일에는 항상 자리를 지키며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하고 통제하는 일을 합니다.

주로 최전방에서 발로 뛰고 힘을 쓰는 일이므로 꼭 필요한 부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