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행정학과

학생활동
학생회 소개


안녕하십니까! '🎨다양한 색의 조화, 함께하는 우리🎨'제 43대 행정학과 학생회 PA:lette(팔레트) 입니다.

저희 학생회는 회장단, 기획부, 홍보부, 연사부 총 3가지의 부서로 나누어져 있으며, 학우분들의 더 편하고 보람있는 학교생활을 위하여 다방면으로 학교행사 및 보조적인 업무들을 맡고 있습니다.

저희 이름인 'PA:lette'는 행정학인 Public Administration 의 앞자리를 가져와 PA:lette라는 단어를 만듦으로서 다양한 학생들의 개성과 성격을 팔레트에 담아 아름답게 표현하고자 짓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소통하는 학생회'가 되기 위해 학우 여러분이  학과 행사에  SNS를 활성화하여 게시물을 통해 학과 행사 및 일정을 알리고, 빠르게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두 번째,  '행동하는 학생회'가 되기 위해 정책분석실습실(수리관 315호)를 학우 여러분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린터기 및 종이를 비치하겠습니다!

세 번째,   '투명한 학생회'가 되기 위해  분기별로 학생회비 사용 내역서를 공개하며 옳은 일에 효율적으로 진행하게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학우 여러분의 보다 나은 학교생활과 학과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앞으로의 행정학과 학생회 PA:lette(팔레트)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