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창의융합 강소대학

학교소식

우리 대학 음악학과_제34회 아리 사랑의 콘서트 개최

  • 조회수 468
  • 작성자 홍보실
  • 작성일 2023.05.01


우리 대학 음악학과, 제34회 아리 사랑의 콘서트 개최



우리 대학 음악학과(학과장 백경원)가 ‘제34회 아리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안양시 동안구 평촌아트홀에서 5월 9일(화) 저녁 7시에 열리는 ‘제34회 아리 사랑의 콘서트’는 우리 대학 음악학과 재학생 연주자들이 마련한 안양시민을 위한 봄맞이 음악 선물이다. 


‘제34회 아리 사랑의 콘서트’에서는 황은결(소프라노), 송하영(바이올린), 정하은(피아노), 박지훈(피아노), 원소윤(피아노), 유호준(피아노)과 우리 대학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음악학과 재학생들이 함께 출연해 멋진 협연 연주를 들려준다. 


지휘는, 빈국립음악대학교 대학원에서 수학하고 현재 코원필오케스트라 예술감독과 상임지휘자로 활동하고 있는 최현이 우리 대학 겸임교수가 맡았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베르디 오페라 <운명의 힘> 중 아리아 ‘신이여, 평화를 주옵소서’와 시벨리우스 바이올린 협주곡 3악장,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26번 ‘대관식’ 1악장 등이 연주돼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 대학 음악학과는 매년 봄과 가을에 ‘아리 사랑의 콘서트’와 ‘아리 평화의 콘서트’를 준비해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을 지연사회와 함께 나누고 있다.


이번 ‘제34회 아리 사랑의 콘서트’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학생들만의 축제가 아닌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정통 클래식 음악회로 준비하였다. 


우리 대학 음악학과 학과장 백경원 교수는 “학생들이 방학 때부터 열정을 다해 준비한 음악회인 만큼 수준 높은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으리라 자부한다”며, “부디 가족과 함께 참석하셔서 클래식의 향기에 흠뻑 취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