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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경기도 대학생 공유기숙사 입주자 상시 모집 공고

  • 대학교
  • 조회수 8839
  • 작성자 학생지원과
  • 작성일 2022.11.04

경기도 대학생 공유기숙사(따복기숙사)란 공유기숙사 사업의 시범 운영기관으로 안양대학교가 선정됨에 따라 대학생들의 주거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기존의 다가구,다세대 주택을 매입한 후 대학생들에게 시중가격의 30%수준으로 임대·공급하는 제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입주자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대학생계층에서 청년계층으로 신청유형이 변경됨에 따라 기숙사 입주합격 조건이 완화 되었으므로 많은 지원 바랍니다.

 

-아 래-

 

1. 신청 조건

 

1) 현재 재학 중(입학예정)이거나 다음 학기 복학예정자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1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임대조건 및 임대기간

 

1) 임대조건 : 시중전세가격의 30% 범위 내에서 임대보증금과 월임대료로 나누어 책정

 

2) 임대기간 : 최초 임대차기간1년, 3회까지 재계약가능(최장 6년 거주)

 

3. 제출 서류

 

1) 기숙사 공급 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3) 금융정보 제공동의서

 

4) 자산보유 사실확인서

 

5) 재학증명서

 

 

4. 신청안내

 

1) 기 간 : 상시접수(선착순)
※ 공유기숙사는 학교의 공식적인 기숙사가 아닌 관계로 입주자 선발과정에서
성적과 거리를 보지 않으며   선착순으로 선발하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시 간 : 평일 09:00~17:00 (방중 09:30 ~ 15:30)

 

3) 장 소 : 학생지원과 (비전센터 508호)

 

4) 방 법 : 원본서류 구비 후 직접방문 또는 온라인(우편 or FAX)으로 제출

FAX : 031-469-6268 / 우편 발송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 아리비전센터 508호

 

 

5. 기타 및 유의사항

 

1) 자세한 사항 및 제출서류 양식은 첨부자료를 참고

 

2) 직접방문제출도 가능하지만 코로나19 사태 예방차원에서 온라인 제출 권유

※ 온라인 제출(우편 발송 및 FAX 접수)

 

3)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및 금융정보제공동의서 제출 시 본인만 작성 및 정자로 사인 요망
 

4)제출서류 1)~4)의 경우 자필로 작성

 

(사인 누락 시 신청 불가)

 

 

※ 금융정보제공동의서 맨 오른쪽 칸(금융정보 등의 제공 사실을 동의자에게 통보하지 아니함2) ) 선택

 

사항이 아님, 사인이 누락 될 경우는 신청이 불가함

 

4) 자산보유확인서의 보유 자산에 대한 사실 확인 내용의 예,아니오 빠짐없이 체크

 

5) 부모 이혼 시 부 또는 모의 혼인관계증명서 제출

 

6) 신청 후 합격 여부는 신청월로부터 약 3개월 소요

 

7) 안양대학교 재학생만 지원가능
 

 

6. 문의처

 

☎(031)467-0726/안양대학교 학생지원과 공유기숙사 담당(비전센터 508호)